급성 비염
그것은 감기라고 불리는 감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공기의 습도 나 온도가 급격히 변할 때 종종 발생합니다. 바이러스 또는 박테리아로 인한 코점막의 급성 감염으로 취급됩니다. 급성 비염은 코점막의 빈번한 자극과 저항력이 약한 사람들에서 발생합니다. 코가 마르고 재채기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코가 막히므로 불편함이 커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큰 콧물이 흐릅니다.
콧물은 화농성에 점액에서 변경하고 코와 입이 분쇄되고, 비정형 감염을 일으킬 가능성이 크다. 중이염, 부비강염, 인두염 또는 기관지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좋은 사람은 감기에 걸리기보다는 코 증상만 나타납니다.
여기에는 비점 막을 자극하는 염소 나 암모니아를 처리하는 제분 공장, 공장 및 환경과 같은 먼지가 많은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들, 감기에 대한 면역력이 낮은 사람들, 아데노이드 (인두 편도선) 때문에 입을 호흡하는 아이들이 포함됩니다. 잡히기 쉽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환경에서 멀리 떨어져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성 비염
만성 비염은 빈번한 급성 비염으로 말 그대로 만성화됩니다. 약하거나 알레르기가 있는 어린이, 승격 곡률, 부비강염, 먼지가 많거나 심한 자극을 주는 직장에서 가면을 쓰지 않고 오랫동안 일하는 사람들에게 흔합니다.
냄새나 코골이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기에 걸리기 쉽고 급성 비염이 반복되어 내버려두면 증상이 악화합니다. 비염 환자의 대부분은 기대치가 개선되는 것을 보지 못하고 치료를 포기하고 환자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에게 비염이 올 수밖에 없는 이유
1) 몸이 마르고 피부가 건조한 유형
이 사람들은 보통 춥고 콧물이 많이 납니다. 차가운 바람이 있거나 계절이 바뀌면 비염의 증상이 눈에 띄게 됩니다. 이 유형의 사람들에서 점막 자체는 보습이 적기 때문에 외부 항원이 점막에 쉽게 붙어 많은 콧물을 분비하여 제거합니다. 몸 자체가 약하고 점막 자체의 기능이 약하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2) 장내 독소가 많이 생기는 경우
이 사람들은 대개 소화 장애가 있거나 음식에 많은 알레르기 항원을 먹습니다. 이 경우 소화 점막에서 항원 유발 물질의 지속적인 섭취는 항상 비염의 위험에 노출됩니다. 많은 사람이 식습관에 대해 가볍게 생각합니다. 비염은 복잡한 질병이므로 식습관도 살펴 봐야 합니다.
3) 얼굴에 열이 많은 사람
스트레스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화재로 인해 스트레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화재) 얼굴에 열이 나기 때문에의 경우 많은 양의 붉은 색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얼굴에 열. 이 사람들은 점막을 가열하고 다른 것보다 잘 부풀어 오른다. 그리고 과도한 스트레스는 코티솔 분비량을 감소시켜 면역 장애를 유발합니다.
따라서 비염은 몇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읽으면서 자신에게 맞는 유형이 하나만 있거나 그중 일부가 조합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유형을 확인하고 비염 치료를 시작하십시오. 아무리 같은 비염 치료법이 같지 않아야 합니다 .
비염 부문에서 이미 논의되었지만, 근염 치료는 비염 환자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한국의 얼마나 많은 병원이 비염에 특화되어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의료진과 병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비염 환자가 증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진정한 답은 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