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수술 후기

관리자 2018.09.25 12:50 조회 수 : 17

GettyImages-1180790776.jpg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 수술 후기
안녕하세요, 비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후기을 작성하겠습니다.
비염증 증상의 시작
어릴 때는 비염 증상이 없었지만 다니자 잠에 누워있을 때 답답함을 느끼기 때문에 잠들기가 힘들었습니다.
코 막힘 때문에 코 막힘과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큰 범주에서 보면 코를 통해 숨을 쉴 수 없는 코 막힘과 공통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해제해도 약간 지루할 수 있지만 몇 초 후에 차단 상태로 돌아갑니다.
때때로 나는 참을 수 없었고 때로는 코처럼 미친 듯이 나려야 했지만 때로는 코에서 무언가가 나오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거리는 농부들을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그날, 떠난 좌절은 한 번에 날아갔고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카타르시스를 느꼈습니다.
그러나 코는 잠깐 시원하게 느껴지고 막힌 코로 돌아갑니다.
이 비염 증상이 악화하고, 심지어 일상생활에서도 코가 막히고 부종 습관이 불합리했습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효과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수술을 받았습니다
비염 수술 솔직한 검토
근처의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방문하여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잠들기가 어렵다고 설명했으며, 코가 항상 막혔다고 느꼈습니다. 비염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의사는 코안에 있으면 안 되는 연골이 하나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설명했는데 이것이 비염을 일으키는 이유입니다.
그는 비염을 통해 코 내부의 연골을 제거하면 코 막힘을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나는 아침에 그것을 하기로 결정
당시 비염 수술 비용은 약 400,000원이었다. 금액은 병원마다 다를 수 있으며 증상은 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술 당일 병원에 도착했고, 코로 시원하게 숨을 쉴 수 있을지 궁금했지만 수술을 하려고 했습니다.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코골이 여부에 대한 정보 없이 비염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 매우 긴장했습니다.
어쨌든, 시간이 다가오고 있고 의사가 비염 수술이 많은 사람의 수술 중 하나라는 것을 안심시켜 주었기 때문에 조금 나아졌습니다.
수술대에 처음 누워서 얼굴에 녹색 천을 대고 수술을 했어요. 콧구멍 안에 마취 주사를 시작하기 위해 3분과 5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처음 이었지만 조금 아 sick지만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약 5분 후, 마취가 완료된 것처럼 보였을 때 수술이 완전히 진행되었습니다. 나는 녹색 천으로 얼굴을 가리고 그 과정을 보기 시작했다. 약간의 느낌 코안 쪽의 연골을 어떻게 제거했습니까?
마치 콧속의 연골에 송곳을 대고 수술 망치로 부수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다르다고 생각하고 직접 망치로 연골을 끊고 있습니다. 모든 연골을 제거한 후에는 흡입기와 같은 것을 흡입하고 연골로 막힌 오른쪽 코로 숨을 쉬려고 할 때 정말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쉬고 살고 싶었다.
비염 수술을 마치고 실제로 통증이 없었지만 후 마취가 풀렸을 때 매우 짜증이 나고 약간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나는 이것을 3일 동안 기억합니까? 그것은 유지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심미적 관점에서는 그다지 좋지는 않았지만 피할 수 없었지만 수술을 진행하여 연골을 제거한 후 불가피한 회복 기간이었습니다.
3 일의 고난 끝에 마침내 콧구멍과 거즈를 제거하기 위해 병원에 갔는데, 오늘의 고통을 잊을 수 없습니다. 내 인생에서 고통스러운 수술의 대부분은 할례입니다. 나는 의사 앞에 앉아 외피를 벗고 코를 덮고 있는 거즈 조각을 꺼냈다. 나는 콧구멍에 거즈 조각이 하나밖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집트에서 미라를 생각할 때 몸이 썩는 것을 막기 위해 콧구멍에서 기관을 빼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눈물이라고 생각했지만 다시는 그것을 경험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비염 수술 후 재발
나는 비염의 뿌리를 얻기 위해 수술을 받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수술을 받았지만, 내가 한 수술과 관계없이 많은 재발 사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잊혀
6개월 정도 지났을때 잠을 잘때 또 다시 답답함을 느끼게 됐고 2년이 지난 현재는 다시 연골이 자란건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의사선생님께서 연골은 다시 자랄 수 있다고 말씀하셨기에 비염수술을 받는다고 해도 끝까지 유지되는건 아니구나 생각은 했으나 막상 다시 재발하니 또다시 수술 받기엔 그 거즈 뽑는 느낌을 다시 느끼긴 싫어서 그냥 조금 막힌 상태로 살아야지 하고 살고 있네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무조건 수술이 정답이다는 일단 제 경우엔 오답인것 같습니다 제 삶에서 비염은 만성질환이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 비염약 후기 file 관리자 2019.05.18 15
» 비염수술 후기 file 관리자 2018.09.25 17
3 코세척기 사용 후기 file 관리자 2018.08.15 11
2 비염치료 후기 file 관리자 2018.08.06 10
1 비염오일 후기 file 관리자 2018.05.23 39
베스트 게시물
  • 비염치료 후기

    너무 춥다. 최근에는 콧물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특히 비염 환자들에게는 엄청 괴롭습니다 나는 비염으로 ...

  • 약물성 비염

    -비점막 수축제를 오래 사용하시면 약물성 비염에 걸리실 수 있답니다. 약물성비염이라는 것이 있답니다. 코...

  • 원인과 증상 다양한 알레르기 비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1500 만 명 이상의 알레르기 비염 환자. 한국에서는...

  • 비염에 좋은 차

    많은 사람은 환절기에 코감기에 걸려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2주 이상 콧물이 뚜렷한 경우는 알레...

유튜브